부산대학교병원은 환자 및 가족분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고객의 소리를
귀 기울여듣고 있으며, 고객 한 분 한 분이 제공해주시는 소중한 의견을
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하고 있습니다.

-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셨던 점이나, 제안 및 건의사항, 칭찬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는 공간입니다.
- 민원업무에 관련 없는 내용이나 보내는 분의 메일주소, 연락처가 없을 경우 관리자가 답변을 드릴 수 없습니다.
- 문의 또는 건의한 내용에 대해서는 최선을 다해 빠른 시간 내에 이메일 또는 전화로 답신하여 편의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.
- 민원내용이 부패·공익신고에 해당 될 경우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보호됨을 안내드립니다.
※ 온라인상의 건강상담은 실제 진료에 문제를 야기할 수 있으므로 답변 드릴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.
양산부산대학교병원 고객의소리는 양산부산대학교병원 홈페이지에서 작성이 가능합니다.

고객만족팀 방문 및 전화상담 시간
- 평일 : 오전9시 ~ 오후 5시
고객의 소리 접수방법
- 전 화 : 051-240-7036
- 인터넷 : 부산대학교병원 홈페이지(고객참여/안내 > 고객의 소리)
- 방 문 : 본관A동 1층 통합진료협력센터(고객상담실)
- 팩 스 : 051-243-9628
- 우 편 : (49241) 부산광역시 서구 구덕로 179 부산대학교병원 통합진료협력센터
- 건의함 : 각 층에 비치되어 있는 '고객의 소리'함 이용
처리절차
- 접수고객의 소리 접수
- 확인내용 확인, 현장 해결
- 답변해당부서를 통해
신속하고 정확한 답변 처리 - 회신회신 및 개선조치
고객만족팀 위치안내
- 본관A동 1층 통합진료협력센터
- 담당부서 : 통합진료협력센터
- 연락처 : 051-240-703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