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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의 소리

이메일

부산대학교병원은 환자 및 가족분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고객의 소리를
귀 기울여듣고 있으며, 고객 한 분 한 분이 제공해주시는 소중한 의견을
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하고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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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셨던 점이나, 제안 및 건의사항, 칭찬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는 공간입니다.
  • 민원업무에 관련 없는 내용이나 보내는 분의 메일주소, 연락처가 없을 경우 관리자가 답변을 드릴 수 없습니다.
  • 문의 또는 건의한 내용에 대해서는 최선을 다해 빠른 시간 내에 이메일 또는 전화로 답신하여 편의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.
  • 민원내용이 부패·공익신고에 해당 될 경우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보호됨을 안내드립니다.

※ 온라인상의 건강상담은 실제 진료에 문제를 야기할 수 있으므로 답변 드릴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.

양산부산대학교병원 고객의소리는 양산부산대학교병원 홈페이지에서 작성이 가능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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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만족팀 방문 및 전화상담 시간

  • 평일 : 오전9시 ~ 오후 5시

고객의 소리 접수방법

  • 전 화 : 051-240-7036
  • 인터넷 : 부산대학교병원 홈페이지(고객참여/안내 > 고객의 소리)
  • 방 문 : 본관A동 1층 통합진료협력센터(고객상담실)
  • 팩 스 : 051-243-9628
  • 우 편 : (49241) 부산광역시 서구 구덕로 179 부산대학교병원 통합진료협력센터
  • 건의함 : 각 층에 비치되어 있는 '고객의 소리'함 이용

처리절차

  1. 접수고객의 소리 접수
  2. 확인내용 확인, 현장 해결
  3. 답변해당부서를 통해
    신속하고 정확한 답변 처리
  4. 회신회신 및 개선조치

고객만족팀 위치안내

  • 본관A동 1층 통합진료협력센터
  • 담당부서 : 통합진료협력센터
  • 연락처 : 051-240-7036